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생활의 달인 텍사스 바베큐 대전 맛집 심스 스모크 하우스

by 일꾼 주리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SBS 생활의 달인에서 745회에 방영되었던 텍사스 바베큐 '심스 스모크하우스' 방문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같이 조금은 특별한 맛집을 가보고 싶어서 찾고 찾다가 6월에 방영한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을 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외국도 못 가니까 한국에서나마 외국 가는 느낌을 느끼고 싶어서 가봤습니다.

생활의 달인뿐만 아니라 아침방송에도 나온 심재진 사장님도 보고 왔습니다.

 

심스 스모크 하우스 내관

    심스 스모크 하우스

https://place.map.kakao.com/380150401

 

심스스모크하우스

대전 유성구 전민로6번길 99 (전민동 305-5)

place.map.kakao.com

방송에서 나온 영상을 매장에 보여주는데요 그만큼 자부심이 크신 것 같습니다. 방송을 탔으니 꼭꼭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저흰 5시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예약 손님밖에 없었지만 나중에는 줄도 선다고 하더랍니다. 꼭 전화 예약하세요!

골목에 있어서 그 주변에 마땅히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주변 공영주차장을 찾으셔야 합니다. 

 

※심스 스모크 하우스 주변 공영주차장 위치

    - 대전 유성구 전민동 337-13 (무료 공영 주차장)

 

(광고)

 

     심스 스모크 하우스 메뉴판

메뉴판

저흰 2인용 Texas platter 39,000원짜리로 시켰습니다. 맥주가 너무나 먹고 싶었는데 차를 갖고 왔으니 참아야지요? 차를 갖고 오지 않으신 분들은 꼭 맥주와 함께 드시면 더더욱 텍사스 바베큐를 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맥주.. 너무나 아쉽다...)

 

추가 메뉴판

더 드시고 싶으시면 바베큐 추가 메뉴가 있으니 시키시면 됩니다.  배가 고파서 아주 기다리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2인용 

갓 구운 빵, 콩 소스, 감자튀김, 피클, 무 피클, 할라피뇨, 바비큐 소스, 케첩 소스, 샐러드 이러한 종류로 나왔습니다. 알바생이 2분이 계시지만 사장님이 직접 서빙을 해주십니다. 인사하고 싶지만 설명을 잠시 해주시고 바로 가십니다.

 

빵을 직접 가운데를 썰어서 샐러드와 고기, 콩 소스를 넣어서 한입 먹습니다. 콩 소스의 풍미가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제 소세지, 립

수제 소세지가 정말 맛있습니다. 수제 소시지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립 또한 뼈에 붙어있는 고기들이 부드럽게 빠져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다 묵읏다

친구랑 둘이 양이 조금 적다고 생각을 했는데 먹다 보니 배불러서 만족했습니다. 음료수도 같이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홀 구경도 많이 했습니다. 볼게 많더라고요.

 

사장님께서 방송에서 본 대로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하시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필자는 방송에서 본 것 같이 육즙 나오는 장면을 보아서 기대를 한 껏 하고 갔는데 보기와 다르게 퍽퍽해서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촉촉한 느낌을 기대했는데 보기와는 다르니까 실망감이 오네요.

그래도 고기 자체가 다 부드러워서 씹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수제 소세지와 콩 소스가 너무나 좋습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연인분들도 많이 오시는 거 보니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주변에 다른 음식점도 많기 때문에 1차 회식도 좋습니다. 다른 분들께서는 만족하고 나오실 수 도 있으니 저는 이만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달인 심재진 사장님 잘 먹고 좋은 추억 갖고 갑니다!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1/01 -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 대전 관저동 빵맛집 베이크오프에 가서 빵순이 되다

 

대전 관저동 빵맛집 베이크오프에 가서 빵순이 되다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대전 관저동에 있는 빵이 맛집인 베이크오프(bake_off)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기 먹어보고 빵순이가 되어서 나왔습니다. 인스타에서도 핫한 빵집입니다. 먹고 싶

juleejula.tistory.com

2020/10/11 -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대전 수통골에 있는 맛집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대전 수통골에는 식당들이 많이 있고 진짜 맛있는데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해볼

juleejula.tistory.com

2020/10/06 -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 [대전 상대동] 참치회 먹으러 가는 '히로미 참치'

 

[대전 상대동] 참치회 먹으러 가는 '히로미 참치'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참치회를 먹으러 가봤어요. 맛집이라기보다는 제가 먹고 평가해서 올리는 거라 저의 후기를 보시고 가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대전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