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대전 유성온천 맛집 샤브샤브뷔페 '자연마을' 무한리필

by 일꾼 주리 2020. 11. 25.
반응형

마냥 무거운 음식을 먹다 보면 가벼운 음식이 땡길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온천역 샤브샤브 뷔페 무한리필집 '자연마을'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필자는 꼭 다녀온 곳들을 게시하면서 맛을 보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기에 개인 적인 의견이 많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샤브샤브 뷔페 무한리필 '자연마을' 정보는 아래에 다 담았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394246557

 

자연마을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매드블럭 2층 (봉명동 612-4)

place.map.kakao.com


자연마을 '정보'

위치 :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매드블럭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월~금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전화 번호 : 042-825-8836

#돌잔치 #점심식사 #침목모임 #회식장소 #가족모임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하셔도 좋은 곳입니다. 그렇게 주차공간도 넓어서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대전 유성온천역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고 지인이 이야기 해주어서 같이 가보았는데요. 가족과 함께 오면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한번 볼까요?


자연마을 '타임별 가격'

가격

다른 샤브샤브 뷔페 집 가격에 비해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샤브샤브만으로 무한리필도 있지만 여기는 샤브샤브 재료 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도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가성비 괜찮을 곳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자연 마을 ' 공간 '

입구 쪽에 설명이 잔뜩 써져 있습니다. 여러가지 소개글이 많아서 좀 읽다가 들어갔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샤브샤브 용 재료들이 있습니다.

 

다른 음식

샤브샤브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 뷔페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거 먹으면 샤브샤브 못 먹겠다라고 생각이 들어서 조심조심 제일 먹고 싶은 것 만 골랐던 것 같습니다.

 

음료수, 후식

뷔페에 빠질 수 없는 음료수와 후식이 놓여 있습니다.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자연 마을 샤브샤브 한상

한상

샤브샤브용 냄비와 라이스페이퍼만 준비 해주시고 다른 것들은 저희가 갖고 온 것 입니다. 이것저것 갖고 오니 풍족해 보이네요. 소스도 다양하니 자기가 먹고 싶은걸로 정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어서 월남쌈이 먹고 싶네요.

 

샤브샤브 접사

사진인데 끓고 있는 모습이 동영상처럼 보이네요. 고기도 넣고 각종 야채도 넣고 낙지도 넣고 다 익기를 기다립니다.

 

한쌈

샤브샤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월남쌈을 만들어 봅니다.

잘 익은 고기와 야채를 넣어 돌돌 말아서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란 정말 맛있습니다.

 

 

.한쌈 더

이번에는 고기와 낙지, 야채를 같이 먹는 모습! 자작한 국물도 있어서 목 넘김이 아주 좋습니다. 맛있어요.

 

칼국수지

끓이면서 고기를 계속 먹다가 우려난 국물에 칼국수 투하했습니다. 다른 곳 샤브샤브는 쌀국수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여기는 칼국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칼국수 면종류가 하얀색과 초록색이 있었는데 먼지 모르겠지만 초록색으로 갖고 와서 넣었습니다. 역시 우려낸 육수는 무시를 못합니다.

 

담기

다 익었으니 한번 맛볼까요? 탱글탱글하니 참으로 맛있습니다. 국물에 계속 재료를 넣었더니 농도가 진해져서 그런지 국물 또한 계속 호로록 마신 것 같습니다.

 


자연 마을 ' 예약 ' 

http://naver.me/xQx92FYy

 

네이버 지도

자연마을

map.naver.com

 

'네이버'에서 예약도 하실 수 있으니까 행사나 모임이 있으시면 미리 예약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면에서는 나름 가격 대비 가성비가 있다고 봅니다. 역시 무한리필이다 보니 사람이 없으면 회전률이 낮으면 음식의 퀄리티가 떨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게가 열자마자 들어갔기 때문에 괜찮았지만 어떤 분들은 음식이 차갑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래도 풍족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족들과 같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엔 디너타임에 가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할 글 :

공주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무한리필 월남쌈

 

공주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무한리필 월남쌈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매일 짜고 맵고 한 음식을 먹다가 채소를 먹고 싶어서 점심시간에 월남쌈을 먹으러 '샤브 쌈 주머니'에 가봤습니다. 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니지만 각종 채소, 버섯

juleejula.tistory.com

대전 관저동 빵맛집 베이크오프에 가서 빵순이 되다

 

대전 관저동 빵맛집 베이크오프에 가서 빵순이 되다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대전 관저동에 있는 빵이 맛집인 베이크오프(bake_off)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기 먹어보고 빵순이가 되어서 나왔습니다. 인스타에서도 핫한 빵집입니다. 먹고 싶

juleejula.tistory.com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대전 수통골에 있는 맛집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대전 수통골에는 식당들이 많이 있고 진짜 맛있는데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해볼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