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대전 맛집 베스타 뷔페 추천하는 음식정보

by 일꾼 주리 2020. 12. 3.
반응형

가족들에게 좋은 대접을 해주고 싶거나 좋은 사람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는 베스타 뷔페를 가보았습니다. 대전에 있는 무한리필 뷔페 중에서 제일 퀄리티 있고 가격도 높은 곳입니다. 

 

돌잔치, 파티, 모임 등으로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필시 착용하고 비닐장갑까지 끼며 음식을 골라서 먹는데요. 크게 불편하진 않지만 예전 코로나 없는 시간을 되돌려 보면 참 아쉬운 상황입니다. 사람이 별로 없으면 뷔페라고 하면 음식 질이 떨어질 수 있지만 그래도 역시나 음식 상태가 아주 좋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naver.me/x6iVX2MB 

 

베스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26 · ★4.49 · 2TV생생정보 51회

m.place.naver.com

    대전 맛집 베스타 뷔페 가격 정보

  • 평일 뷔페 중식  33,000원
  • 평일 뷔페 석식  42,000원
  • 주말 뷔페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가격)  41,400원

www.vestabuffet.com/index.htm

 

베스타

 

www.vestabuffet.com

위의 링크는 베스타 홈페이지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베스타 뷔페는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높습니다. 그만큼 음식이 신선하고 맛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많이 높다는 분들에게 10%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로 예약을 하시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이벤트도 있습니다. 요번에는 수능 시험자들에게 주는 혜택으로 20% 할인도 있습니다. 이벤트를 활용해서 드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배달도 시작했다고 합니다. 배달로도 즐길 수 있는 베스타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만년동 맛집 베스타 뷔페 음식 사진

준비

각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잘 놓여진 도구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종이에 써져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움직이셔도 무방합니다.

 

랍스터쿠폰

이날은 랍스터 이벤트 기간이라고 쿠폰을 주셨습니다. 베스타를 많이 다녀봤지만 쿠폰 이벤트는 처음 받아 본 것 같습니다.

 

에피타이저

내용 2. 에피타이저로 연어를 선택했습니다. 필자가 베스타에서 제일 좋아하는 애피타이저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연어입니다. 새콤달콤하고 짭짤한 맛으로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입 안을 가볍게 해 주어서 좋습니다.

 

음식

에피타이저를 많이 먹고 싶어서 갖고 오고 처음은 역시 차가운 음식이 좋다고 하여서 회 종류로 갖고 와봤습니다. 다시 봐도 색감이 좋네요.

 

개장 전

아직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시간 전에 와서 천천히 음식 구경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오와 열을 맞춰있는 초밥의 자태가 참 이뻐 보입니다.

 

베스타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회입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줄을 서서 음식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시작할 때 먼저 가서 찜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초밥류

초밥을 이것저것 고르는 재미로 갖고 와봤습니다. 역시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기분이 좋습니다.

 

다른 음식들

각종 음식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중 유명한 오른쪽 수프가 정말 맛있습니다. 양송이 크림 수프로 위의 빵을 적셔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양송이 크림 스프 

양송이 크림 수프에 빵이 적셔진 모습입니다. 고소하면서 달달한 수프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음식 2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도 빠질 수 없겠죠? 베스타에서 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제일 뒤떨어진다는 음식은 스테이크인 것 같습니다. 조금은 질기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다는 생각은 많이 다녀본 중이 한 번도 없던 것 같습니다.

 

랍스터 쿠폰 이벤트

랍스터 쿠폰으로 반쪽 랍스터를 갖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살이 알차서 너무나 놀랐습니다. 내장 또한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

지금까지 대전 만년동 맛집 베스타 뷔페를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음식들로 인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생 또한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차를 이용하신다면 베스타 건물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공간은 충분하니 주차하기 편하실 겁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이용하실 때 잘 알고 가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할 글 :

대전 궁동 맛집 [로충칭] 중국요리 마라탕

 

대전 궁동 맛집 [로충칭] 중국요리 마라탕

대전 궁동 맛집 [로충칭] 중국요리 마라탕 안녕하세요 내 돈으로 내가 사서 내가 먹은~! 내돈 내산 내먹 시간!!!! 후기 알려드리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대전 궁동에 위치한 '로충칭'인데요! 제

juleejula.tistory.com

[라면요리] 라끼남 따라하기 삼겹살 들어간 파채라면

 

[라면요리] 라끼남 따라하기 삼겹살 들어간 파채라면

[라면 요리] 라끼남 따라 하기 삼겹살 들어간 파채라면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라끼남에서 나온 파채라면을 먹어 볼까 합니다. 들어가는 내용물은 비슷합니다. 똑같이 따라했어

juleejula.tistory.com

[대전 맛집] 최진엽 등촌 칼국수 궁동점

 

[대전 맛집] 최진엽 등촌 칼국수 궁동점

[대전 맛집] 최진엽 등촌 칼국수 궁동점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약간 매콤? 한 샤브샤브 칼국수를 먹어봤습니다. 대전 궁동에서 먹어봤습니다. 가성비 값!!!!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또한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