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공주 맛집 황해도손만두전골 칼국수

by 일꾼 주리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공주에는 다양한 맛집이 숨어있습니다. 오늘은 황해도만두전골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방송에서도 방영되고 손으로 만들어서 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군만두, 만두전골, 칼국수까지 즐겨 봤는데요. 나름 괜찮은 집이라 소개해 봅니다.

 

 

 

황해도손만두국

황해도전통손만두국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황해도전통손만두국으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써 봅니다. 하지만 직접 가 보시면 간판 이름은 황해도손만두국이더라구요.

 

상세정보

위치 : 충남 공주시 우금티로 744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 041-855-4687

 

정확한 시간

영업시간 잘 보시고 다녀오세요!

 

황해도손만두국 메뉴판

메뉴판

만둣국 집답게 간결한 음식 종류입니다. 필자는 하나의 음식으로 파시는 집이 맛 또한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내관

테이블석으로 되어있어서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손님들도 먼가 편한 마음으로 먹습니다.

 

군만두

기다렸던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바삭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직접 만들어 군만두를 해주시니 기대하게 됩니다.

 

만두속

만두소가 참으로 알찹니다. 맛은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건강해지고 간도 딱 맞는 기분 좋은 맛이라고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손만두국

손만둣국이 나왔습니다. 국물 맛이 정말 맑고 깔끔했습니다. 만두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습니다.

 

빨간 맛

빨간 국물도 먹어보고 싶어서 양념장을 달라고 하여 맑은 국물에 타서 먹었습니다. 양념을 더 넣고 싶었지만 그래도 매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릇

따로 그릇에 담은 것입니다. 만두는 역시 뜨거우니까 천천히 식혀서 먹어야겠죠? 만두피가 쫄깃쫄깃해서 전골에서 풀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모양 그대로 먹을 수 있고 국물에 방해를 안 하니 좋네요.

 

천천히 게시물을 작성하면서 사진을 보니 사진 자체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공주에 오시면 먹거리가 많으니 천천히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꾸준히 더 올려볼게요. 직접 필자가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는 것이니 참고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줄평은 "황해도손만두국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할 글 :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대전 수통골에 있는 맛집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대전 수통골에는 식당들이 많이 있고 진짜 맛있는데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해볼

juleejula.tistory.com

[라면 요리] 순두부라면 만들기 방법와 후기

 

[라면 요리] 순두부라면 만들기 방법와 후기

순두부 라면 만들기 방법과 후기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세상에 라면의 대한 요리는 몇 가지가 있을 까요?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순두부 라면 만드는 방법과 먹어본 후기를 이야기해 볼까

juleejula.tistory.com

공주시 추천 맛집 들깨수제비 '수미가'

 

공주시 추천 맛집 들깨수제비 '수미가'

공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들깨수제비 맛집 '수미가'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쌀쌀하고 추울 때 뜨끈한 국물이 떙기는 어느날입니다. 공주시에는 많은 들깨수제비 집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

juleejula.tistory.com

[공주시 우성면] '황금짬뽕' 중국집 맛집

 

[공주시 우성면] '황금짬뽕' 중국집 맛집

공주시 우성면에 위치한 맛집 '황금짬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공주시 사람들에게 소곤소곤 유명하게 퍼지고 있는 중국집 '황금짬뽕'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우성면에 위치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