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공주시 우성면] '황금짬뽕' 중국집 맛집

by 일꾼 주리 2020. 10. 10.
반응형

공주시 우성면에 위치한

맛집 '황금짬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공주시 사람들에게 소곤소곤 유명하게 퍼지고 있는 중국집 '황금짬뽕'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우성면에 위치해서 정확한 위치를 모르시면 그냥 공주시 신관동에서 먹고 가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공주시는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정말로! 일부러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우성면은 완전 시골로 들어가셔야 하기 때문에 '황금짬뽕' 모든 분들에게 인정받는 맛이 되면 정말 끝내주게 유명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황금짬뽕 외관

https://place.map.kakao.com/1318289899 

 

황금짬뽕

충남 공주시 우성면 공수원로 305 (우성면 방흥리 208)

place.map.kakao.com


  상세 정보

 

위치 : 충남 공주시 우성면 공수원로 305(우) 32532

운영시간 : 첫째주 '월요일', 셋째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41-852-3337


황금짬뽕 내관

안쪽은 이렇게 생겼고 뒤편에는 방으로 이루어진 곳도 있습니다.

 

 

--메 뉴 판--

황금짬뽕 메뉴판

어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불고기 짬뽕이랑 탕수육 소를 시켰습니다.

저 포함 3명이 갔기 때문에 충분히 먹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황금짬뽕 탕수육 소

보기만 해도 양이 꽉 찹니다. 하하

짬뽕이 나오기 전에 탕수육부터가 진리죠?

여기 탕수육 와... 정말...

 

황금짬뽕 탕수육 소

튀김 속에 고기가... 그대로!!!

다른 곳은 고기는 없고 찹쌀 탕수육이라고 해서

찹쌀 같은 것만 있고 고기는 안 씹히는데 여긴 다릅니다.

아 그리고 튀김 하나 떨어졌는데 ㅋㅋ 그건 제가 먹었어요 아까워하지 말아요~

 

황금짬뽕 '불고기짬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고기 짬뽕'

국물 싹 먹자마자 매콤함이 쫘아아악 올라왔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좀 맵다고 할 수 있는데

기분 나쁜 매운맛이 아니라서 맛났어요.

 

황금짬뽕 '불고기 짬뽕'

매콤한 국물에 담긴 면과 달짝지근 간장 소스를 덮은 불고기와 같이 먹으니까....

와 환상 ㅎㅎ 매콤하면서도 달은 그냥 계속 들어가요 ㅎㅎ

국물이 맛있어서 국물만 호로록 먹은 것 같아요.

아 세명이 먹었는데 탕수육 소에 짬뽕 먹었더니 너무 배불러요.

탕수육 미니로 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카카오맵 공유


    마 치 며...

탕수육은 이건 진짜다! 할 정도로 맛나고 고기가 씹히는 기분 좋은 탕수육입니다. 불고기 짬뽕.. 상상이 안 갔지만 정말 맛은 역시 국룰이라고 할까요? ㅎㅎ 황금짬뽕 옆에는 커피집도 있어서 밥 먹고 옆으로 가서 커피 먹어도 좋은 곳입니다. 전 시간이 없어서 바로 갔지만요 ㅎㅎ 중국집 황금짬뽕 주변에는 진짜 아무것도 없어서 공주시 사람 아니면 모르는 곳일 것 같아요. 카카오 맵으로 찾아보니 리뷰도 없어서 이 맛있는 걸 왜 리뷰 안 올리셨을 까 하고 올려요 ㅎㅎ 공주시 내에서는 다른 또 유명한 짬뽕집이 많습니다. 이건 담에 알려 드릴게요~!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