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공주 맛집] 피탕김탕 정보 후기

by 일꾼 주리 2020. 9. 23.
반응형

[공주 맛집] 피탕김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오오오~~~~~!!!!!


공주 피탕김탕


공주가 시초가 되어서 만들어진 음식입니다.

김치+치즈+탕수육

의 합작품이라 이 말씀이죠. 으익 무슨 조합이 그래??라고 하시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긴 하지만 새콤달콤하면서도 자꾸 끌리는 맛 역시 멈출 수 없습니다.

탕수육 튀김은 바삭하고 치즈는 고소하면서 김치는 새콤한 그런 맛ㅋㅋ

상상하기 힘드시죠? 드시러 와 보세요

위치
충남 공주시 한적 2길 41-9 (우) 32569 지번 금흥동 617-3
운영시간 안내
영업일 : 화~일 12:00 ~ 24:00 / 휴무일 : 월요일
연락처 : 041-856-3366
방송 : KBS2 2TV 생생정보 776회 2019.03.20.

밖에 외관입니다. 저녁 준비 시간이라 아직 사람이 없네요.

배달 오토바이는 진짜 많습니다. 쉴세 없이 출발하시는 것 같아요.

맞은편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안에 차우라는 강아지도 있더라고요 안녕??

주차를 잘하고~이제 먹으로 고고고

메뉴는 이렇게 많습니다.

저는 김피탕 오리지널을 좋아해요ㅎㅎ

오늘은 고구마김치피탕을 시켰습니다.

매장에서는 음료는 무한리필이에요~!

분명 미니 사이즈로 시켰는데...?

소 사이즈가  온 느낌??

치즈가 쭉쭉 나와 허겁지겁 바로 먹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포스팅을 하면서도 입맛이 돋네요.

공주의 자랑이면서 공주의 맛집을 소개했습니다. 다음에는 숨어있는 맛집도 알려드릴게요!

공주 맛집은 한참 남았습니다. 하하

코로나 잠잠해지면 놀러 오세요^^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