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by 일꾼 주리 2020. 10. 11.
반응형

대전 수통골 맛집  '동죽이네'

동죽이네 외관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대전 수통골에 있는 맛집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대전 수통골에는 식당들이 많이 있고 진짜 맛있는데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해볼 까 합니다. 

제가 엄마랑 단 둘이 가족들 삐지게 맛있는 거 먹고 집 가자 해서 온 '동죽이네' 양도 푸짐 맛도 굳!

 

맛의 평가  ❤❤❤❤

구성의 평가  ❤❤❤❤

친절의 평가  ❤❤❤

※지극히 개인 의견입니다.

 

맛은 괜찮았지만 손님들이 많아서 인지 알바생이어서 그런지 조금은 친절이 부족하셨습니다. 보쌈 그릇 또한 깨져서 나와서 조금 당황했네요. 칼만두국의 면이 바쁘셨는지... 면과 면들이 붙어서 나온 면들이 많습니다. 조개는 살이 통통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로 신경 쓸 일이 아니지만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https://place.map.kakao.com/1105475335

 

동죽이네

대전 유성구 수통골로71번길 28 (덕명동 201-30)

place.map.kakao.com

   상세 정보

위치 : 대전 유성구 수통골로 71번 길 28 (우) 34154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전화번호 : 042-825-3661

 

 

메뉴판

엄마와 함께 와서 맛난 거 많이 먹이려고 시킨 주문!!

동죽 B Set 2개에 저흰 칼만두국으로 해주세요!!!!!

둘이서 충분히 먹을 만하겠다고 생각했어요.

그것은 잘 못 생각인 걸 먹으면서 느꼈습니다. ㅎㅎ

 

하나씩 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시킨 파전과 녹두전 그리고 반찬으로 김치,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먹어본 엄마의 말씀

 

"파전은 계란 좀 더 넣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녹두전은 고소하고 맛있었다."

"두부 샐러드가 맛있다 하나 더 달라고 해야겠다."

 

너무 맛있어서 샐러드 확대 샷!!!

 

샐러드 소스가 진짜 일품!!!

두부와 야채가 그냥 계속 입으로 들어갑니다.

식전에 아주 알맞아요!!

 

오징어 좋아하는데 오징어 커서 한컷 더!! ㅎㅎ

나름 그래도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어머님의 맛이 거의 사람들의 평균 맛이기에 ㅎㅎ 남겨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셨나요?

 

제가 두부를 좋아해서 사진찍기 전에 한입 해버렸네요...ㅎ

볶음김치와 두부도 나왔습니다. 두부는 직접 만드시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두부의 신선도는 괜찮습니다. 두부를 뚝딱 다 먹었었으니까요 ㅎㅎ

 

이어서 보쌈 등장!

와... 위에꺼부터 보셨다면 진짜 배불러요 ㅎㅎ

아니 메인 칼만두국 나오기도 전에 배가 엄청나게 불러왔습니다.

칼만두국 먹고 싶은데 ㅜㅜㅜ

무말랭이, 보쌈, 샐러드와 같이 얌! 드시면 환상적입니다 ㅎㅎ 부드러워요 ㅎㅎ

 

드디어 메인!!

배가 거의 다 불러 갈 때쯤에 나왔습니다.

근데 와...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후루룩 후루룩

계속 먹었던 것 같습니다. 하하하

여기 만두는 직접 손수 만드시는 만두 더라고요. 면 굵기는 좀 굵습니다.

배불러서 면은 남기고 나중엔 국물만 먹다가 나왔습니다.

 

마지막!

샐러드 소스가 맛있다고 했는데요. 샐러드 소스를 따로 파시더라고요. 

샐러드 소스 가격은 6000원

한 통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원래 오천 원이었는데 올랐네요 ㅜㅜ

 


   후  기   

필자는 칼만두국을 시켰지만 만두전골을 시키시면 휴대용 가스렌지에 만두 전골이 담긴 냄비가 나옵니다.

만두 전골을 조금은 매콤하게 즐기고 싶으시면 따로 양념소스를 달라고 하시면 되고요.

시키실 때부터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양념소스를 넣어서 줍니다.

필자의 추천은 일단 맑은 만두전골을 드시다가 양념소스를 넣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손수 만드는 만두의 군만두, 찐만두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담에는 먹어서 업로드시켜 드릴게요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마랑 같이 먹어서 더 맛있었네요❤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