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맛집정보

대전 궁동 맛집 [로충칭] 중국요리 마라탕

by 일꾼 주리 2020. 9. 16.
반응형

대전 궁동 맛집 [로충칭] 중국요리 마라탕

안녕하세요 내 돈으로 내가 사서 내가 먹은~!

내돈 내산 내먹 시간!!!! 후기 알려드리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대전 궁동에 위치한 '로충칭'인데요!

제가 단골집이 되어서 포스팅하려고 이렇게 갖고 왔습니다.

일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충칭 마라탕
전화번호 : 042-826-8088
위치 : 대전 유성구 대학로 151번 길 51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30

 

내부 모습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부재료들 쪽으로 갑니다.

가서 집게와 담을 수 있는 그릇을 들고 내가 먹고 싶은 재료들을 쏙쏙 담아요!

저는 주로 먹는 게

버섯 종류, 숙주, 중국 당면, 메추리알, 각종 야채, 각종 고기, 면 사리를 담습니다.

배고플 때는 거의 15,000원가량 나와요ㅋㅋ 평균적으로 11,000원 나옵니다.

(참고로 제가 많이 먹습니다 ㅎㅎ)

담은 그릇의 무게를 재서 가격이 나와요!!

 

그리고 기다리면 이렇게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요즘엔 칵테일 새우도 넣고 있어요 ㅎㅎ

기호에 따라 재료의 종류가 달라지니 먹을 맛 나겠죠?

 

먹기 전에 소스를 담아서 재료들을 찍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땅콩소스 + 마늘 + 고수를 넣고 고기를 찍어먹어 보곤 합니다. 

고수가 싫으시면 빼고 드세요 ㅎㅎ 여러 가지 재료가 있으니 만족합니다.

 

충남대학교 옆동네라서 학생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줄 지어 있을 정도!!! 놓치지 마시고 한번 먹으러 오세요!

중국 음식 마라탕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향신료 때문에요.

저 주니주라는 맛있었습니다 핫핫

아직 세상에는 제가 못 먹은 음식이 많아서 좋네요 꼭 다 먹어버릴 테다!!!

오늘의 맛집 소개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