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음식, 식품정보

시네트롤 자몽오렌지 추출물 다이어트 효과?

by 일꾼 주리 2020.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요새 시네트롤, 나린진이라는 말들을 필자는 처음 들었습니다. 이게 무슨 성분이고 어디서 나오는 것이며 효과는 있는 것인지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필자의 지인이 먹고 있다는 시네트롤 제품도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A. 시네트롤이란?
B. 시네트롤 효능
C. 시네트롤 부작용
*필자가 먹어본 스키니랩 시네트롤 복용 후기*

 

 

A. 시네트롤 이란?    

프랑스에서 개발되어 유럽 특허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연구 개발된 식물성 원료입니다. 오렌지, 자몽을 알맞은 비율로 섞어서 만든 원료입니다. 식약처로부터도 체지방이 감소한다는 걸 인정받았습니다.

시네트롤 (Sinetrol) 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그 안의 핵심 성분 때문입니다. 

바로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이라는 성분입니다.

 

나린진

프라보노이드의 일종인 플라바논 무배당체로 자몽과 오렌지, 유자 등에 함유 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귤껍질에 정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헤스페리딘

감귤류 과일에 많이 존재하는 플라보노이드계 색소 중 플라바논 배당체라는 성분입니다.

 

B. 시네트롤 효능    

피로 회복

시네트롤 과 같이 비타민B1,B2,B6, 비오틴 등 다량의 구연산을 갖고 있어 몸속의 알코올을 분해하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로 회복에도 좋습니다.

 

 

혈압 상승 방지

시네트롤은 오렌지와 자몽의 껍질까지 추출해서 나오는 식품입니다. 여기서 함유된 성분인 '헤스페리딘'이라는 것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를 낮춰준다고 합니다. 신진대사의 속도를 증가시켜서 심혈관 관련 질병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예방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효능에서 제일 주목하는 것은 바로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입니다. 시네트롤 안에 있는 성분인 나린진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라고 합니다. 나린진이 체지방을 연소 시켜서 살을 빠지게 도와줍니다. 

 

C. 시네트롤 부작용   

자몽 오렌지 추출물(시네트롤) 제품을 고르실 때는 성분란을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화학 부형제를 쓰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작용에 대해서 잘 모르시거나 걱정하시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매일 먹던 과일에서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만 뽑아내어서 만든 거라 크게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혈압약, 고지혈증 약, 각종 심혈관계 처방들, 항혈전제도 같이 복용하시면 안 됩니다. 자몽 같은 경우는 따로 병원에서 혈압약 드실 때 같이 드시지 말라고 권고합니다. 그러므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꼭꼭 담당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서 복용하시는 것이 정말 올바른 방법이라는 거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가 내돈 내산으로 먹어본 제품 짧은 후기

www.skinnylab.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337

 

스키니랩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28정 x 1박스 2주분

스키니랩

www.skinnylab.co.kr:443

스키니랩에서 산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추출물입니다. 먹어 본 바로 저는 효과를 받지 못했습니다. 맛도 자몽과 오렌지의 쓴맛을 모두 모은 것 같습니다.

따로 효과를 보신 분들도 많이 후기에 남겨 있어서 역시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꾸준히 먹지 않았지만 저 식품으로만 먹고 효과를 보신다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꼭 운동과 식단을 조절해야지만 더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다는 거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할 글 :

2020/09/19 - [맛을 찾아서/음식, 식품정보] - 새싹보리 솔직 후기 / 효능 / 부작용

 

새싹보리 솔직 후기 / 효능 / 부작용

[내돈 내산] 새싹보리 후기 (22일 차)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아침에 방영해주시는 '모닝와이드'에서 새싹보리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저도 한번 사서 먹어 보고 있는데요. 오늘 제

juleejula.tistory.com

2020/10/14 - [맛을 찾아서/음식, 식품정보] -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효능 알고 싶은 모든 정보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효능 알고 싶은 모든 정보

샤인머스켓 비싼이유, 효능 알고 싶은 모든 정보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요즘 들어 새콤달콤한 것이 당겨서 먹고 싶은 샤인머스켓에 대한 정보를 모아 모아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juleejula.tistory.com

2020/10/17 - [맛을 찾아서/음식, 식품정보] - 타트체리 효능 알고싶어하는 모든 것

 

타트체리 효능 알고싶어하는 모든 것

타트체리 효능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쳐 보자 #타트체리 #스위트 체리 #타트체리란? #효능 #복용법 #부작용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만성염증을 이겨주고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타트체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