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을 찾아서/음식, 식품정보

맛객평가 NS홈쇼핑에서 산 오세득 본 LA갈비

by 일꾼 주리 2020. 10. 4.
반응형

맛객 평가

NS홈쇼핑에서 산 오세득 본 LA갈비

필자가 만들어본 포스터 ㅋㅋ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TV를 보는데 NS홈쇼핑에서 오세득 셰프님이 LA갈비를 홍보하시더라고요. 참 홈쇼핑은 맛있것만 나오네요. 약 7만 원가량의 돈을 쓰지만 ㅎㅎ 맛있으면 장땡이지 하는 마음으로 신나게 주문했어요. 총 7팩 옵니다. 

맛의 평점 = ❤ ❤ ❤ ❤

구성 평점 = ❤ ❤ ❤ ❤

내 돈 내산으로 진행되는 오세득 본 LA갈비 맛 후기 갑니다잉~!

사진을 자세하게 올려보도록 할게요~!

찍은 건 5개뿐...ㅎㅎ

도착하자마자 2개는 저의 뱃속으로~!

1팩 안에 갈비가 6~7개 있어요!

넉넉하지 좋았습니다.

자세하게 한 컷!

빛이 좀 비치네요 ㅜㅜ 나름 열심히 찍었는데 배경도 별룽 ㅜㅜ

오픈!! 진짜 오자마자 열었습니다.

냉동으로 와서 신선도 짱짱짱! 

첫 팩은 LA갈비가 7개 들어 있었어요

6개는 길게 마지막 한 개는 짧게

프라이팬 투하!

어서 익으렴 배고프다아~

수분이 많이 있어서 구우면 국물이 가득해요.

금 끓이다가 버려도 되고 물이 많다 싶으시면 버리고 더 구워주시면 

꾸덕꾸덕한 LA갈비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완  성~!---------

달짝지근하면서도 고기는 씹는 맛이 있어요!

밥을 부르는 맛!! 술을 부르는 맛!!

LA갈비라고 하듯 고기가 얇아서 질기지 않고 잘 씹혀요.

뼈에 붙은 고기는 잘 안 빠지지만 손으로 들고 맛나게 뜯으면 빠지고 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저한테는 비싸다고 할 수 있지만 LA갈비를 먹으려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세득 셰프님의 이름으로 낸 LA갈비 무시는 못하겠습니다. 하하 

온 가족과 같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