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시장/별별정보

공주시체육회와 함께하는 신나는 주말학교

by 일꾼 주리 2021.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공주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신나는 주말학교 학교밖프로그램을 홍보할려고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종목들은 볼링, 음악줄넘기, 태권도 합기도, 탁구가 있으면 관심이 있는 어린이들은 같이 참여해서 선생님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2021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QR코드로 간편하게 신청도 가능합니다.

 

참여학생모집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집기간

 

신청방법안내

신청방법안내

1. 홈페이지 접속

https://sat.sportal.or.kr/dcsc/common/Main.do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대한체육회 운영, 소개마당, 프로그램 운영현황, 통계자료, 알림마당

sat.sportal.or.kr

 

or 검색창에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검색 후 접속하세요.

 

2. QR코드로 접속하세요. 

- 핸드폰 카메라를 키고 QR코드를 카메라에 담으면 해당 주소로 자동 접속 됩니다.

 

접수문의

공주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체육회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주시민의 건강을 위해 항상 열심히 뛰는 공주시체육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