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시장/별별정보

모바일 유튜브 잠금화면으로 소리 듣기 가능 어플

by 일꾼 주리 2021.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아이폰 위주로 설명 )

모바일 유투브를 보면서 무슨 일을 할 때 노래만 듣고 싶은데 화면 전체가 켜지니 배터리 소모량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잠시 찾아 보니 잠금화면이 되어도 소리가 나올 수 있게 할 수 있는 어플을 찾아내었습니다. 광고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주 괜찮다고 생각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nplayer (언플레이어) Lite 버전

nplay

본 버전 'nplayer' 은 유료라서 Lite 버전으로 갖고 왔습니다. Lite버전도 되게 쓸만합니다. 유튜브에는 각종 영상들이 많이 나와있지만 힐링 음악, 듣기 좋은 피아노 버전 등등 소리가 좋은 영상도 있습니다.

그런 유튜브들은 영상은 잘 안보게 되고 듣기만 합니다. 그래서 핸드폰을 켜놓고 듣기만 하죠. 

 

그러면 배터리 소모량이 엄청나서 금방 배터리가 없어집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잠금화면에서도 노래가 나올 수 있는 어플을 사용하면 됩니다.

 

nplayer (언플레이어) Lite 버전 사용 방법

브라우저

첫 화면에 들어가시면 '브라우저'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브라우저 유튜브

유튜브로 들어가서 자신이 듣고 싶은 영상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잠금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음악 듣기 처럼 어플이 생겨서 어디서나 듣기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문제로 힘들었을 나날들.. 모바일 유튜브를 잠금화면에서 들을 수 있는 어플을 알아보았는데요. 그 외에도 nplayer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으니 하나하나 눌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니 주라였습니다.

 

참고 할 글 :

[느림 해결]컴퓨터 노트북 간단한 최적화

[오류 해결]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손상되었기 때문에 읽을 수 없습니다.

정직한 한달 티스토리 블로그 및 에드센스 운영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