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타짜3 : 원 아이드 잭 (스포xx)

by 일꾼 주리 2020.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타짜3 : 원 아이드 잭의 후기를 남겨 볼까합니다.

개봉 : 2019.09.11.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범죄, 드라마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39분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소개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난다.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드는데…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나의 총평(극히 개인적인!)

타짜1, 타짜2 와 같이 후속작으로 나온 타짜3!!! 

1,2편을 보신 분들은 3편도 엄청 기대되셨을 텐데요. 제가 본 느낌은 '역시 1편을 못따라가는 구나' 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정말 괜찮았습니다. 어색하지 않고 흐름을 잡아주신것 같아요. 그런데 조금은 줄거리가 어색한 감이 있어서 영화에 몰입은 가지 않았고 절정으로 향했을 때는 오잉? 이라는 말이 생각 날 정도로 몰입을 방해한것 같습니다. 많이많이 아쉽다라고 생각 할 만큼 아쉽게 본 영화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로 집안에서만 있을 실때 할일이 없으실때 머리 식히기 위해 보는 영화 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극히 개인적인 주니주라의 후기였습니다. 다음엔 또다른 영화로 후기 남겨 볼께요!

 

p.s. 혹시 보신분들은 후기 좀 같이 남겨 주세요!! 다양한 의견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