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음악/국내

추천! 아틀란티스 소녀 - 보아(BOA) (영상,뮤비)

by 일꾼 주리 2020. 9. 17.
반응형

추천! 아틀란티스 소녀 - 보아(BOA) with 볼빨간사춘기

데뷔 20주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음악을 들려주는 DJ 주니주라입니다. 

Atlantis Princess 앨범 2003년도에 있던 노래를 갖고 왔습니다^^

2003년도에 내가 무엇하고 있었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아님의 20주년 겸 제가 옛날부터 좋아하는 팬으로서

오늘같이 하늘이 높고 푸를 때 들으면 참 좋은 곡입니다.

요번 2020년에 볼빨간사춘기님께서 커버 노래를 해주셨는데요.

그 곡도 좋지만 역시 본곡이 낫다 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과거를 회상하면서도 기분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노래라 생각됩니다.

BOA

www.genie.co.kr/CA61L2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Princess) / 보아 (BoA)

AI기반 감성 음악 추천

www.genie.co.kr

youtu.be/skbnuIhVQUA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뮤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절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 속에 속삭일래'라는 구절은 언제나 어디서나 들었을 때도 정말 힘 있게 부를 수 있는 구절인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느 구절이 좋으신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youtu.be/klcTTuM5pb0

볼빨간사춘기 - 아틀란티스 소녀

 

지금 까지 DJ 주니주라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밝은 노래

#듣기 좋은 노래

#추천곡

#추천 노래

#아틀란티스 소녀

#보아

#20주년

#기분 좋은 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