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음악/국내

인디 곡 편 오늘같이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 김수영 - 달이 나만 따라오네 (영상,가사,소개)

by 일꾼 주리 2020. 9. 16.
반응형

인디 곡 편

오늘같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영상, 가사, 소개)

김수영 - 달이 나만 따라오네

 

안녕하세요. 음악을 소개해주는 DJ 주니주라입니다.

제가 사는 여기는 비가 오고 있는데요. 선선하니 시원하네요^^ 

마음이 편해지는 인디 노래 하나 들고 왔습니다. 같이 들어보아요.

 

김수영 님의 곡 소개

어릴 적, 밤하늘을 보면 늘 달이 나만 따라오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달이 나만 따라오네?'라고 생각하다, 내가 정말 특별한 사람이기 때문에 달이 나만 따라온다고 믿곤 했어요. 그때의 특별하고 순수했던 마음을 떠올리다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누군가를 좋아하는 나의 마음을 그 달에게 비밀스럽게 말한다면 어떨까 하고 상상하면서 쓰게 된 곡입니다.

https://vibe.naver.com/album/3012863

 

달이 나만 따라오네 - 김수영

[VIBE]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youtu.be/aBsRofPjvcQ

 

통기타를 치시면서 들려주는 노래여서 무겁지 않게 편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 같이 흐린 날 비 오는 날 맑은 날도 다 듣기 좋은 노래이니 한번 듣고

 

마음을 편하게 두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DJ 주니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