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시장/Tistory 티스토리

다시 시작하면서…블로그 부업

by 일꾼 주리 2022. 7. 11.
반응형
하늘을좋아하는주니주라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다시 인사드리게됬어요.
하나하나 조금씩천천히 올리겠다는 봄에 다짐이 벌써 여름이 되어가고있습니다. 정신없이 흘러갔네요.
그동안 블로그는 올려놓은 게시글 때문에 쉬지 않고 방문자 분들이 방문하셨습니다. 그래서 방문이 줄어들긴했지만 꾸준히 유지가 되는 범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 했습니다. 정말 꾸준히 하는 사람은 꼭 성공할 수 밖에 없구나. 하지만 거기서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다른 블로그나 유투브를 찾아서
더 좋은 글이나 어떻게 하면 더 방문을 많이 하는지 계속 공부해야합니다. 공부는 정말 때가 없어요.
저는 블로그를 잠시 쉬었습니다.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그렇게 되었네요. 이제는 주에 몇개씩 올리는 방법으로 열심히 해볼려고 합니다.
좋지 않은 글도 많이 봐주시고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저보다 더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블로그가 하나의 저도 부업이기에
조금씩 천천히 주식에 비유하자면 장기투자 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화이팅! 블로거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