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을 찾아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스칼프 스케일링 생생후기

by 일꾼 주리 2021.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해서 머리 두피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으고 찾은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사본 후기입니다.

 

두피의 비듬, 각질이 고민이신 분들이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 올립니다. 검은색 옷 입으면 어깨에 떨어져서 누가 볼까 눈치 보고 스트레스받지요. 혼자만의 고민이 아닙니다. 두피 케어 잘해서 검정 옷 이쁘게 입어봅시다.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올리브영에서 추천하고 인터넷에서도 많이들 추천하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사 와 봤습니다. 자연적으로 추출된 추출물들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어떠한 성분들이 있는지 볼까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뒤
성분표를 보면 정확한건 그렇게 크게 효과를 내려고 만든 것이 아니라 은은하고 잔잔하게 케어를 해준다는 느낌입니다.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뒷면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색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색깔도 투명합니다. 저는 딱 두 번 꾸욱 꾸욱 누르면 적정량인 것 같습니다.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거품

직접 사용한 머리모습입니다. 사진으로는 이렇게 보여도 거품이 꽤 많이 잘 나와서 마시지 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물을 충분히 머리에 적셔주고 샴푸를 사용하면 부담 없이 괜찮습니다.

 

스트레스였던 두피 각질 안전하고 건강하게 타파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한 달 정도 쓰고 있는데 충분히 괜찮고 아로마티카에서 만드는 제품이 샴푸 말고도 많습니다. 그 외에 것도 사서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원래 쓸 때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을 풀세트로 해서 두피 건강을 챙겨야 하니까 천천히 하나씩 모아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추천합니다!

 

 

다른 재미있는 글 :

개는 훌륭하다, 우리집 똑똑한강아지 지능테스트

 

개는 훌륭하다, 우리집 똑똑한 강아지 지능테스트

재미로 보는 우리 집 똑똑한 강아지 지능테스트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필자는 월요일마다 오후 11시 10분에 하는 KBS '개는 훌륭하다'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강아지들에게도 지능을 테스트

juleejula.tistory.com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활용하기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제작 필수인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할까합니다. 내 글에 좀 더 좋은 사진을 넣고 싶은데 좋은 이미지를 찾았을

juleejula.tistory.com

엄마와 함께 맛있는 왕오징어김치전 만들기

 

엄마와 함께 맛있는 왕오징어김치전 만들기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얼마 전에 비가 와서 엄마와 함께 간단하게 김치전을 해 먹자고 해서 시작된 요리교실! 맛있는 왕오징어 김치전 간단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자취생들한테도 필요한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