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리의 취미

남녀노소 취미생활 Robotime ROKR DIY 나무 기차 조립

by 일꾼 주리 2020. 12. 29.
반응형

rokr

코로나로 인해 집안에서 즐기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저의 취미생활을 계속 공유 중입니다. 

오늘은 Rovotime ROKR DIY 나무 기차 모델 3D 장난감 조립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성인 분들은 천천히 하시면 6시간가량걸리는 것 같습니다. 

 

 

www.facebook.com/rokrofficial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는 Rovotime ROKR 전용 페이지입니다. 들어가시면 다양한 모형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Rovotime ROKR DIY 나무 기차 모델 3D 가격은 20,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니 3만 원대로 되어 있어서 싸게 잘 샀다고 생각이 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1026363

 

롯데아울렛 부여점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387 (규암면 합정리 172)

place.map.kakao.com

구매 지역은 부여 롯데 아울렛에서 샀습니다. 직접 보고 살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다른 종류도 많았지만 일단 작은 것부터 시작하려고 기차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조립

작은 모형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필자는 아직 만들지 않았을 때도 저렇게 보면 눈이 힐링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필자만 그런가요? (먼가 정돈된 느낌을 좋아해서 그렇습니다.)

 

1차조립

1차 조립을 마쳤습니다. 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어서 걱정했지만 성인 분들은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앞쪽 열차 부분 연결 완료되었습니다. 구석구석 작은 조각들이 있어서 부러질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뒷쪽 화물칸

뒤쪽 화물칸 부분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조각이 부서져서 멘탈 붕괴가 왔지만 다행히 여분의 조각이 있어서 다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완성판

 

완성

Rovotime ROKR DIY 나무 기차 모델 3D 화물칸에 문을 열었다 닫혔다 할 수 있어서 아주 퀄리티가 좋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작은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모형을 완성할 때 그 성취감은 그 시간 자체적으로 힐링이 됩니다. 코로나로 집에서 지내고 있을 때 시간이 잘 가지 않을 때 무언가 하나를 집중하면 금방 하루가 가는 걸 느꼈습니다. 여러분도 어렵지 않게 쉬운 것부터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니주라였습니다.

 

내가 몰랐던 글 :

유행하는 마피아게임, 어몽 어스 하는 법

 

유행하는 마피아게임, 어몽 어스 하는 법

요새 유행하는 마피아 게임, 모바일 어몽어스 하는 법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 볼 텐데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마피아 게임 어몽어스입니다. 시민일 땐

juleejula.tistory.com

Loz street mini 나노 블럭 건축물 1646 만들기 - 베이커리편

 

Loz street mini 나노 블럭 건축물 1646 만들기 - 베이커리편

로즈 상점 블럭 시티시리즈 로즈(Loz) 미니 블럭 건축물 1646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오늘은 제 취미인 블럭으로 건축물을 만들기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병원갈 일이 생겨서 로즈(Lo

juleejula.tistory.com

시네트롤 자몽오렌지 추출물 다이어트 효과?

 

시네트롤 자몽오렌지 추출물 다이어트 효과?

안녕하세요. 주니주라입니다. 요새 시네트롤, 나린진이라는 말들을 필자는 처음 들었습니다. 이게 무슨 성분이고 어디서 나오는 것이며 효과는 있는 것인지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필자의 지

juleejula.tistory.com

 

반응형

댓글